About

  • We are an optimized company

    디나인컴즈는 사용자 이해, 사용자 경험 그리고 트렌드에 맞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며
    클라이언트의 아이덴티티를 사용자에게 가장 흥미롭고 적합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제시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같지만 서로 다르게, 다르지만 서로 또 같게

   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하나의 아젠다를 서로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각각의 개성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.

Services we provide

14년간의 Know-How와 데이터 기반의 방법론으로 최적의 결과물를 만듭니다.

사용자의 개인적 특성, 상황적 특성, 외부환경적 특성, 심리적 감성을 파악할 수 있는 분석력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환경
그리고 비즈니스 이해를 통한 하나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냅니다. 또한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여 역할과 규칙을 공유하는 체계적인 Work Flow System으로 정확함과 효율성을 갖춘 결과물을 만듭니다.

UX/UI Counsulting

UX/UI Project

  • User Analysis

    사용자 개인의 특성들을 분석하여 직관적이고
    쉬운 사용경험을 제공하며, 사용자들의 만족도를
    높일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냅니다.

  • Understanding Business

    사용자들의 목표 행동을 유도하기위해
    철저한 프로젝트 분석과 비즈니스 이해를 바탕으로
    창의적인 방법을 도출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.

Groupware System Module

  • Situational Features

    사용자들의 상황적 요소를 하나씩 분석하여
    기업 업무에 필요한 기능들을 기업특성에 맞게
    시스템을 구축합니다.

  • Systematic & efficient work

    기업 업무에 따라 맞춤 UX/UI를 구성하여
   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는데
    큰 역할을 합니다.

Partners with us

다양한 고객과 시선 및 호흡을 맞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shinhan 쏠
  • 우리은행
  • cj
  • olive young
  • shinsegae
  • emart
  • mercedes-benz
  • audi
  • 롯데 홈쇼핑
  • hyundai
  • NH 농협
  • cannon
  • shinsegae point
  • ssg pay
  • 신세계 아이앤씨
  • 신세계 L&B
  • villiv
  • 롯데칠성음료
  • SC 제일은행
  • SBI 저축은행
  • coway
  • woongjin
  • avene
  • amore pacific
  • 다올저축은행
  • chicor
  • ohui
  • re nk
  • emart everyday
  • 삼성생명
  • easy shop
  • homeplus
Awards winning
  • webaward
  • appaward
  • nice

디나인컴즈의
14년간의 끊임없는 도전, 다양한 분야의 성과

  • 대상 생활 브랜드
    고객지원 서비스 부문
    • 리앤케이 스토어
    • 세이브 더 칠드런
    • 롯데 칠성 몰 홈서비스
    • 롯데 칠성 음료 브랜드 사이트 접근성
    • 제이에스티나 사이버 전시관 마이크로사이트
  • 최우수상 생활 브랜드 식음료 부문
    • 동서 벌꿀 브랜드 사이트
    • 홈플러스 세계맥주 모바일 / 웹 QR
    • 발렌타인 스피카 음료브랜드 사이트
  • 통합 대상 교육문화 부문
    • SC제일은행 착한 도서관
  • 최우수상 화장품 분야
    • 웅진코웨이 리엔케이
  • 대상 커뮤니케이션
    여성가족부 장관상
    • 금호건설 어울림 웹진
    • 롯데멤버스 웹진 전자사보